더블데이 (마리노아 시티)

마리노아 시티 특집 네번째 시간에 소개해드릴 매장은 더블데이(Doubleday / ダブルデイ)입니다. 오사카의 한큐 한신 홀딩스의 소매사업 부문의 한큐 스타일 레이블즈의 한 브랜드이고, 추구하는 컨셉은 “레트로 퓨젼(Retro Fusion)”인데, 새로움 뿐만아니라 그리움도 함께 갖고 있는 상품들을 취급한다고 하는 의미라고 하네요. 그래서 레트로하면서도 쿨한, 스타일리시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 구성은 의류부터 가구까지, 생활과 관련된 거의 모든 걸 취급하고 있습니다. 구성만 놓고 보면, 얼핏 니토리나 프랑프랑과 겹치는 부분이 많이 있지만, 분위기나 색깔은 분명히 차이가 나는 가게라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마리노아 시티 말고 하카타역의 아뮤 플라자 7층에도 매장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은 매우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리노아 시티에 오지 못하더라도 하카타역은 최소한 한 번은 지나실테니, 지나시다가 한 번 쯤 둘러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 마리노아 시티에선 와모노야 카야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리노아 시티 후쿠오카 공식 사이트 (한국어) : http://www.marinoacity.com/korean/

, , , , ,

Powered by WordPress. Designed by Woo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