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아 노스텐진점

세리아는 일본 100엔샵 업계에서 다이소에 이어서 2위를 달리고 있는 업체입니다. 다이소와 세리아 말고도 ‘캰두’라던가, ‘와츠’ 같은 100엔샵 업체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세리아는 좀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느낌이 다릅니다.

우선 판매하는 모든 상품들의 가격이 100엔(소비세 포함 108엔)이고, 100엔 치고는 꽤 고급스런 물건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인테리어 소품들 쪽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게 많이 있습니다. 물론 100엔에 맞추다보니, 일정 크기 이상 큰 제품들이 없는 약점은 있지만, 살짝 고급스러운 품질이 이런 아쉬움을 상쇄해준다고 생각합니다.

노스텐진점은 텐진 쪽에서 쇼핑을 할 때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같은 건물에 규모는 좀 작지만, 니토리도 있고, 노스텐진 쇼핑몰 자체가 모두 연결된 3개의 쇼핑몰 중 하나라서, 유니클로, 무인양품, 마츠키요 등 다양한 매장들을 한 번에 둘러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

위치는 텐진 지하가의 북쪽 끝의 ‘東1a’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습니다. 구글 맵에서 ‘노스텐진’이라고 한글로 검색을 하면 ‘ノース天神’이라고 나오니까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 , , , ,

Powered by WordPress. Designed by WooThemes